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°1. A/S 신청

N°1. A/S 신청

A/S 신청 게시판 입니다.

답변드립니다.
작성자
ip
작성일2024-04-05 11:40:43
조회수10
평점0점
게시판 상세

 

안녕하세요 박승리 고객님,


당사 서비스에 대해 문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전수입원이 유통한 프리모 제품으로 확인되는데,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으신가요?

A/S 부품 교체가 필요하신 거면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는 지 글을 남겨주시면 정확한 부품을 조언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문제 부분 사진도 첨부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글로버 킥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글로버 팀




[ Original Message ]

해당 킥보드 A/S 접수를 위해 다음 사항 기재를 부탁드립니다.

A/S 접수는 정품 등록 인증 후 가능합니다.



1) 제품 번호

- REF :

- Lot No(시리얼 번호) :

2] A/S 요청 사유 :

(자세한 설명 기재 및 필요시 사진 혹은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요청 사유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


※ 정품 인증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A/S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글로버 킥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